클라우드브릭, 중기부 과기부 수상 잇달아

클라우드브릭 로고, 클라우드브릭 수상-기술 혁신 유공자 과기부(과학기술정통부)장관표창, 기술보증기금(KIBO) 이사장 표창, 중소기업 R&D 우수성과 중기부(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 기업 ‘클라우드브릭’이 ‘이노비즈 데이’ 기술혁신 유공자, ‘클라우드 산업발전’ 과기부 장관상, ‘중소기업 R&D 우수성과’ 중기부 장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2022년 한 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클라우드 보안기업 클라우드브릭 수상

혁신(Innovation)과 경영(Business)을 합친 말로 기술혁신성 중소기업을 뜻하는 이노비즈 협회는 매년 그해 산업 발전과 혁신에 크게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수상하고, 클라우드브릭은 기술보증기금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 그리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한 ‘그랜드 클라우드 컨퍼런스’에서 ‘클라우드 산업발전’ 장관상을 수상, 이어 중소기업벤처부가 시상하는 ‘중소기업 R&D 우수성과’ 장관상을 수상했다.

클라우드브릭은 국내 최초로 서비스형(SaaS)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을 출시한 클라우드 보안기업으로, 아-태 지역 최고의 기술력과 사업성을 바탕으로 다수의 기술 특허 및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기업 서버뿐 아니라 개인 디바이스에서 IoT(사물인터넷) 디바이스까지,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모든 대상을 보호하는 글로벌 클라우드 엣지 보안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제로 트러스트(ZTNA) 등 차세대 보안 모델 기술을 발전시키며  팬데믹 이후 새롭게 등장한 업무 환경에서도 보안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클라우드브릭 정태준 대표는 “그동안 보안 SaaS 활성화를 위한 연구개발을 꾸준히 해왔는데 그 노력을 이렇게 인정받게 되어 기쁘고 보람차다”라면서, “지금껏 주로 해외시장 사업에 주력해왔지만 이제 국내도 점차 SaaS 시장이 활성화되는 만큼 올 한 해는 국내외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통해 클라우드 환경을 안전하게 지키겠다”라고 말했다.

[보안뉴스] 클라우드브릭, 지난 한 해 뛰어난 기술로 다수의 상 수상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