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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서비스 계약서

본 표준 서비스 계약서는(이하 “서비스 계약”)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하 “고객”) 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15 세우빌딩 9층에 위치한 펜타시큐리티㈜간의 조항이다.

고객의 서비스 사용과 접근은 이 서비스 계약, 서비스 이용 목적 제한 방침, 서비스 수준 협약서에 근거하여 적용된다. (통합적으로 이하 “계약”으로 명시한다).

이 계약은 고객과 펜타시큐리티㈜간의 완전하고 배타적인 계약이며, 이전과 현재의 모든 문서화된 혹은 구두상의 계약, 이해관계, 합의를 대체한다.

 

1. 용어 정의.

이 서비스 계약에서 사용되는 다음 용어들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이용 목적 제한 방침” 또는 “AUP”는 Cloudbric 웹사이트에 있는 펜타시큐리티㈜의 서비스 이용 목적 제한 방침을 의미합니다.

“계정 정보”란 아래 5.1항에 정의된 계정 정보를 의미합니다.

“Cloudbric 웹사이트”는 고객이 계약 조건에 따라 서비스를 구독할 수 있도록 하는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영업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UTC + 9시간으로 오전 9시 – 오후 6시를 의미합니다. (한국의 공휴일 제외).

“펜타시큐리티㈜의 기밀 정보”는 펜타시큐리티㈜가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고객에게 공개하거나 제공한 로그 기록, 보고서 및 벤치마킹 정보를 의미합니다.

“고객”은 본 서비스의 사용 목적을 위해 계약 조건에 동의하는 개인 또는 단체를 의미합니다.

“고객 콘텐츠”는 아래 5.4항에 정의된 고객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피드백”은 고객을 포함하여 누구나 펜타시큐리티㈜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주는 서비스에 대한 모든 제안, 의견, 개선 또는 기타 피드백을 의미합니다.

“과도한 트래픽”은 고객이 서비스에 가입할 때 고객이 제출한 지불 계획에 명시된 한도를 초과하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지불 계획”은 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할 때 고객이 펜타시큐리티㈜에 제출한 지불 계획을 의미합니다.

“잠정 기간”은 아래 5.5항에 명시된 바와 같이 고객에 의한 트래픽 재 라우팅 완료에 필요한 기간을 의미합니다.

“개인 정보” 또는 “PI”란 코드, 문자, 음성, 소리, 이미지 또는 기타 형식의 이름, 정부 식별 번호 또는 유사한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가 포함된 개인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다른 양식 (그 자체로는 특정 인물을 식별할 수 없지만 다른 정보와 결합하면 해당 인물을 쉽게 식별할 수 있는 정보 포함).

“개인정보처리방침”은 Cloudbric 웹사이트에 있는 PI의 사용을 규율하는 조건을 의미합니다.

“서비스”는 계약에 따라 펜타시큐리티㈜가 제공하는 데이터 및 기능 등의 사양을 의미하며 제3자 서비스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SLA 크레딧”은 서비스 수준 협약서(SLA)에 명시된 서비스의 적격 서비스 손실에 대한 크레딧을 의미합니다.

“서비스 수준 협약서”는 Cloudbric 웹사이트에 있는 서비스 수준 협약서를 의미합니다.

“제3자 서비스”는 펜타시큐리티㈜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3자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펜타시큐리티㈜의 의무.

2.1 서비스 제공. 고객은 계약에 따라 제공된 서비스에 접근하고 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펜타시큐리티㈜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능 및 운영 정책을 변경, 중단, 추가, 수정, 가격 조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개인 정보 보호.

3.1 PI 수집. PI의 수집 및 사용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적용을 받습니다.


4. 서비스 이용 및 액세스.

4.1 구독권. 본 계약 조건에 따라 펜타시큐리티㈜는 본 계약 기간 동안 고객에게 내부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사용하고 액세스할 수 있는 비 독점적, 양도 불가능, 취소 가능한 권리를 부여합니다. 고객은 해당되는 경우 Cloudbric 웹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및 모든 업그레이드(해당되는 경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펜타시큐리티㈜는 언제든지 서비스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본 계약은 펜타시큐리티㈜가 제공 한 라이선스 조항을 대체합니다.

4.2 서비스 재판매. 고객은 펜타시큐리티㈜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고객의 고객, 최종 사용자 또는 제3자에게 서비스를 재판매할 수 없습니다.


5. 고객 의무와 진술 및 보증.

5.1 의무. 고객은

(i) 모든 관련 법률, 규칙 및 규정 및 본 계약의 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ii) 만기가 되면 서비스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iii) 고객이 액세스 권한을 제공하는 직원 또는 다른 개인이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개인 키 및 기타 보안 옵션을 포함한 합리적인 보안 예방 조치를 사용합니다.
(iv) 서비스의 중단, 보안 문제 및 본 계약 위반 의심 혐의에 대한 합리적인 조사와 협력합니다.
(v) 소프트웨어, 콘텐츠, 서비스 또는 웹사이트 (펜타시큐리티㈜ 또는 제3자에 의해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됨)에 대한 사용권 계약 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vi) 펜타시큐리티㈜에게 서비스와 관련된 고객의 계정을 수립할 때 결제 정보, 성함, 비밀번호 및 이메일 주소, 기기 정보 ( “계정 정보”)에 관한 최신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vii) 고객의 청구 연락처 및 기타 계정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viii) 고객의 서비스 사용, 고객이 서비스에 액세스 권한을 부여한 사람 및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사람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ix) 서비스에 대한 무단 액세스 또는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상업적으로 합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펜타시큐리티㈜에 서비스에 대한 무단 접근 및 기타 의심스러운 보안 또는 기타 보안 위반을 즉시 알립니다.
(x) 아래 9.2 항을 준수합니다.
(xi) 펜타시큐리티㈜의 명시적 승인이 없는 한, 서비스 또는 그 일부의 최신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고객은 서비스의 실패 또는 결함으로 인하여 사망 또는 심각한 신체적 상해 또는 신체적 또는 환경적 손상을 초래할 수 있는 상황에서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은 대량 살상 목적으로 한 군용 무기 제조 및 군용 무기 사용, 항공기 사용 또는 그 외 인류 대거 이동, 핵 또는 화학 시설을 위한 서비스 사용을 해서는 안 되며 동일한 이유로 다른 사람이 사용하도록 허용해서도 안 됩니다. 펜타시큐리티㈜와 고객이 해당 법률 또는 본 계약의 해석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펜타시큐리티㈜의 합리적인 결정이 우선합니다.

고객이 서비스에 접근하기 위해 문제를 겪었을 때 고객은 자신의 판단에 따라 서비스 우회 (“고객 우회”)를 진행할 위험이 있으며, 펜타시큐리티㈜는 그로 인해 발생한 모든 손해 및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5.2 진술 및 보증. 고객은 본 계약을 체결할 모든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펜타시큐리티㈜에 권리를 부여하는 것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고객은 제3자의 모든 법률 및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위반하지 않아야 함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고객은 관련 법률 및 규정, 특히 다음과 관련된 엄격한 기밀 유지 방법으로 고객 및 최종 사용자의 개인 정보 및 개인 정보의 기밀성, 개인 정보 유지와 관리한다는 사실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5.3 기밀 유지. 고객은 펜타시큐리티㈜의 기밀 정보 사용을 허가된 서비스 사용과 관련된 것 외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에 동의합니다. 고객은 펜타시큐리티㈜의 기밀 정보가

(i) 수령 전에 고객이 소유한 경우
(ii) 공개적으로 알려져 있거나 적절한 수단으로 쉽게 확인이 가능한 경우
(iii) 기밀 유지 의무 없이 고객이 제3자로부터 정당하게 접수한 경우
(iv) 펜타시큐리티㈜에 의해 제3자에게 기밀 유지 의무 없이 공개된 경우
(v) 고객이 독자적으로 개발 또는 학습 한 경우
(vi) 고객이 펜타시큐리티㈜의 사전 서면 승인을 얻어서 공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본 계약의 해지 또는 만료 후 5년 동안 제3자 또는 당사자에게 펜타시큐리티㈜의 기밀 정보를 공개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고객이 소환장, 법원 명령 또는 기타 법률에 따라 펜타시큐리티㈜의 기밀 정보를 공개해야 하는 경우 펜타시큐리티㈜에 합당한 사전 통지를 제공하고 보호 명령을 요청합니다. 고객은 펜타시큐리티㈜의 요청에 따라 펜타시큐리티㈜의 기밀 정보를 즉시 반환해야 합니다. 고객이 이 기밀 유지 의무를 위반한 경우, 고객은 펜타시큐리티㈜에 대한 청산된 손해로 서비스를 등록하기 위해 펜타시큐리티㈜에 지불한 월간 6회 요금의 손해를 보상해야 합니다.

 5.4 고객 콘텐츠. 고객은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고객의 사이트로 향하는 모든 트래픽을 다른 펜타시큐리티㈜ 지정 IP 주소로 보내는 것과 “고객 콘텐츠”의 제한 없는 재 라우팅을 포함한 펜타시큐리티㈜의 고객 사이트의 트래픽 전달과 고객 사이트의 문서, 정보, 콘텐츠 및 메타 데이터를 캐시 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고객은 펜타시큐리티㈜에게 모든 매체에서 고객 콘텐츠를 사용, 호스팅, 전송, 전시, 공개, 특정 요소를 수정하거나 서비스 규약 유효화를 위한 고객 콘텐츠 분석을 할 수 있는 비독점적이며 전 세계적으로 지불 한 로열티 없는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이러한 라이선스는 현재 알려져 있거나 향후 개발될 형식, 미디어 또는 기술에 적용됩니다. 고객은

(i) 고객이 고객 콘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를 소유하고 또는 보유하고 있고
(ii) 고객이 위의 라이선스를 펜타시큐리티㈜에 부여하지 못하도록 제한하거나 제한하지 않는 제한 사항이 없고
(iii) 고객 콘텐츠는
(a) 불법 행위를 조장하거나 홍보하거나 불법 콘텐츠를 포함하지 않고
(b) 인종, 성별, 피부색, 신조, 나이, 성적 취향 또는 장애를 이유로 명예 훼손, 외설적이거나 불쾌감을 주거나 인종 또는 민족적으로 공격적이거나 괴롭힘을 당하거나 차별적인 콘텐츠, 자료 또는 정보를 포함하지 않고.
(c) 성적으로 암시적이거나 노골적인 내용을 담고 있지 않고
(d)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하는 행위
(e) 펜타시큐리티㈜ 또는 제3자의 명예 훼손 또는 불신
(f) 권한 있는 관할권의 법률, 규칙, 규정 또는 정책을 위반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야 합니다.

펜타시큐리티㈜는 사전 통보 없이 펜타시큐리티㈜의 재량에 따라 내용이 표시되거나 차단될 때 서비스 사용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고객이 작성, 기고 또는 사용한 콘텐츠의 삭제, 차단 또는 제거에 관하여 펜타시큐리티㈜에 불만, 청구 또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펜타시큐리티㈜는 Cloudbric 웹사이트에 저장된 계정 정보의 백업 복사본을 유지할 것이라고 보증하지 않습니다. 펜타시큐리티㈜는 고객에게 백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고객은 백업을 위해 고객의 사이트에 계정 정보의 사본을 보관해야 합니다.

 5.5 트래픽 재라우팅.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제 조건으로 고객은 해당 사이트의 모든 트래픽이 해당 펜타시큐리티㈜ 설정에 명시된 서비스 수준 협약서에 정의된 Cloudbric 서비스 프로필에 포함된 IP 주소로 재 라우팅 되도록 보장해야 하고, 이에 따라 고객은 모든 ICANN 규칙 및 규정 및 이와 관련된 모든 인터넷 등록 절차를 철저히 준수해야 합니다. 본 계약에 의거하여 해지 또는 만료 시 고객은 이러한 트래픽을 고객의 원래 IP 주소로 다시 라우팅하는 것에 책임이 있습니다. 고객은 고객의 사이트가 본 계약에 포함된 것보다 덜 제한적인 이용 약관을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고객의 고객 및 최종 사용자의 계약 조건 준수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6. 요금 및 세금.

6.1 수수료. 고객은 펜타시큐리티㈜가 부과하는 수수료를 지불하고 펜타시큐리티㈜가 제공하는 지불 절차 및 조건을 준수할 것에 동의합니다.

6.2 세금.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부가가치세 또는 원천징수세 (통칭하여 “세금”)를 포함하여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하는 현지 또는 외국 세금, 징수액, 관세 또는 기타 유사한 정부 평가는 수수료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서비스 사용과 관련된 모든 세금을 지불할 책임이 있습니다.


7. 지적 재산.

7.1 서비스 및 Cloudbric 웹사이트의 소유권. 고객은 펜타시큐리티㈜가 제공하는 Cloudbric 웹사이트 및 서비스에 대한 모든 법적 권리, 소유권 및 이권 (모든 특허권, 저작권권, 상표권, 영업 비밀 권 및 모든 권리, 지적 재산권 및 독점적 권리를 포함 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을 소유하고 있음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고객과 펜타시큐리티㈜ 간에는 그래픽, 사용자 및 비주얼 인터페이스, 이미지,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및 텍스트뿐만 아니라 디자인, 구조, 선택, 조정, 표현, “Look and Feel” 및 Cloudbric 웹사이트 및 콘텐츠의 구성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Cloudbric 웹사이트의 모든 자료가 제공됩니다. 또한 Cloudbric 웹사이트에서 발견된 도메인 이름, 상표, 서비스 마크, 독점 로고 및 기타 고유 한 브랜드 기능은 모두 펜타시큐리티㈜에 의해 독점적으로 소유됩니다.

7.2 상표. 고객은 펜타시큐리티㈜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고객의 상표, 마크, 로고 또는 상호를 사용할 수 있는 비독점적이고 취소 불가능하며 전 세계적으로 로열티가 없는 완전 지불된 라이선스를 펜타시큐리티㈜에 부여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본 7.2항에서 부여된 라이선스에는 펜타시큐리티㈜가 자회사, 계열사 및 펜타시큐리티㈜를 대신하여 서비스의 전체 또는 일부를 제공하는 제3자에게 서브 라이선스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가 포함됩니다.

7.3 피드백. 펜타시큐리티㈜는 피드백에 대한 모든 권리, 소유권 및 이권을 소유합니다. 고객은 피드백에 대한 모든 권리, 소유권 및 이권을 펜타시큐리티㈜에 취소 불능으로 배정하고 펜타시큐리티㈜가 펜타시큐리티㈜의 피드백에 대한 문서화, 완전성 및 유지를 요청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펜타시큐리티㈜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8. 기한, 정지 및 해지.

8.1 용어. 본 계약 기간은 고객이 처음 본 계약을 수락 한 날부터 시작하여 30일간 지속됩니다. 본 8항에 명시된 바와 같이 해지하지 않는 한 연속적으로 30일 동안 갱신됩니다. 고객은 [30일] 동안 (“연장된 기간”) 계약을 갱신하지 않을 수 있는 옵션을 부여받으며 상기 옵션의 행사는 고객이 펜타시큐리티㈜에 현존 기간이 만료되기 최소 [7일] 전에 부여해야 합니다. 본 계약의 수정된 조건은 연장된 기간에 적용됩니다.

8.2 정지. 다음의 경우 펜타시큐리티㈜는 책임 없이 고객에게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i) 펜타시큐리티㈜는 고객이 사용 중인 (또는 사용되었던 또는 사용된) 서비스가 본 계약에 위배된다고 합리적인 판단을 내렸을 경우
(ii) 고객이 계약의 위반으로 의심하는 사항을 조사하는 것에 협조하지 않을 경우
(iii) 펜타시큐리티㈜가 고객에게 제공된 서비스가 고객의 동의 없이 또는 본 계약을 위반하여 제3자가 액세스 또는 조작한 것으로 판단할 경우
(iv) 펜타시큐리티㈜가 Cloudbric 웹사이트 또는 펜타시큐리티㈜의 다른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서비스 중단이 필요하다고 합리적으로 판단하였을 경우
(v) 서비스 지불이 [30일] 이상 기한이 지난 경우
(vi) 고객에 의한 서비스의 지속적인 사용은 펜타시큐리티㈜ 또는 다른 펜타시큐리티㈜ 고객의 서비스 나 시스템 또는 콘텐츠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경우
(vii) 펜타시큐리티㈜가 고객에 의한 서비스의 사용이 펜타시큐리티㈜, 자회사 및 계열사를 책임에 노출시킬 수 있다고 합리적으로 판단하거나
(viii) 법에 의해 중지가 요구되거나
(ix) 고객이 과도한 트래픽을 유발한다고 판단할 경우.

펜타시큐리티㈜는 합리적인 상업적 판단에 따라, 본 계약 제8.2조에 의거하여 고객에게 합리적인 사전 통보를 할 것이며 펜타시큐리티㈜의 합리적인 상업적 판단에 따라 펜타시큐리티㈜, 자회사 및 계열사가 운영, 보안 또는 기타 위험으로부터 펜타시큐리티㈜를 보호하기 위해 즉각적인 중단이 필요한 경우 또는 법원이나 기타 사법 기관에서 정학 명령을 받을 경우를 제외하고는 중단 근거가 되는 근거를 완결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중단 조치가 고객의 본 계약에 따른 고객의 의무 위반을 기반으로 한 경우, 펜타시큐리티㈜는 정학 기간 동안 고객에게 서비스 요금을 계속 부과할 수 있으며 펜타시큐리티㈜의 단독 재량에 따라 서비스 복원 시 합리적인 복직 수수료를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8.3 차단. 펜타시큐리티㈜는 특정 달에 고객이 사용한 데이터가 펜타시큐리티㈜에 제출된 고객의 서비스 가입 시 지불 계획에서 사용하기로 약속한 데이터를 초과하는 경우 책임 없이 고객, 고객의 고객 및 최종 사용자가 고객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차단이 발생하면 고객은 Cloudbric 서비스 가입에 대한 추가 지불을 한 경우에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8.4 편의상 종료. 고객은 언제든지 편의를 위해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편의상 본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고객은 펜타시큐리티㈜에게 그러한 해지 후 [45일] 내에 만기가 되는 모든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8.5 계약 위반에 대한 해지. 펜타시큐리티㈜는 다음 경우에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i) 펜타시큐리티㈜는 고객이 펜타시큐리티㈜에 제안한 서비스의 사용에 대해 고객이 제공 한 정보가 실질적으로 정확하지 않거나 불완전하다는 것을 발견했을 경우
(ii) 고객이 19세 이하이거나 고객이 계약을 수락할 당시 본 계약을 체결할 법적 능력이 없었을 경우 또는 고객이 법인인 경우, 계약을 수락하는 개인에게 고객을 위한 서비스 사용에 고객을 대신하여 본 계약을 체결할 법적 권리 또는 권한이 없었을 경우
(iii) 청구서 금액의 고객 지불이 기한이 지났으며 펜타시큐리티㈜의 적절한 통지일인 [30일] 이내에 고객이 금액을 지불하지 않았을 경우
(iv) 고객은 본 계약을 위반하여 서비스를 사용하여 펜타시큐리티㈜의 합당한 상업적 판단에 따라 펜타시큐리티㈜, 자회사 및 계열사 또는 다른 고객을 운영, 보안 또는 기타 위험으로부터 보호해야 할 경우
(v) 고객의 계정이 [30일] 또는 그 이상 중단되었을 경우 또는
(vi) 고객이 본 계약의 다른 조항을 준수하지 않고 펜타시큐리티㈜가 고객에게 알리는 통지를 [30일] 이내에 해결하지 못한 경우입니다.

펜타시큐리티㈜는 펜타시큐리티㈜의 합리적인 상업적 판단에 따라 펜타시큐리티㈜, 자회사 및 계열사 또는 다른 고객을 운영, 보안 또는 기타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즉각적인 해지가 필요하다고 펜타시큐리티㈜가 판단하지 않는 한 본 8.5항에 의거해 고객에게 적절한 종료 통지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펜타시큐리티㈜가 본 계약에 명시된 다른 의무를 실질적으로 이행하지 못할 경우 펜타시큐리티㈜에 서면 통지하여 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고객의 서면 통지로 인해 해당 실패를 설명하지 않은 경우 30 일 이내에 해당 오류를 해결하지 않습니다.

8.6 해지의 영향. 본 계약이 만료되거나 해지되면 고객은 펜타시큐리티㈜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에게 제공한 자료의 사용을 중단하고 본 서비스의 사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은 펜타시큐리티㈜의 요청에 따라 고객이 소유한 서비스를 파기 또는 반환해야 합니다. 펜타시큐리티㈜는 전환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9. 서비스, 웹사이트 및 고객의 웹사이트에 대한 무단 접근 또는 사용.

9.1 펜타시큐리티㈜는 서비스에 대한 무단 액세스 또는 제3자에 의한 서비스, Cloudbric 웹사이트 및 고객 사이트의 무단 사용에 대해 고객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2 고객 및 고객의 PI가 누설되거나 서비스 또는 고객 사이트 (“사고”)에 무단으로 액세스한 경우 당사자는 다음 조정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데 동의합니다.

1. 고객은 사고의 발생으로부터 [7일] 이내에 서면으로 펜타시큐리티㈜에 그러한 사고를 즉시 통보해야 합니다. 그러한 통지는 사고에 대한 완전한 설명 및 가능한 경우 관련 정보를 포함하여 펜타시큐리티㈜가 제공한 형식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2. 펜타시큐리티㈜는 그러한 고지를 접수한 후 고객에게 펜타시큐리티㈜에 대한 사고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 또는 제공할 수 있는 권리를 포함하는 사고에 대한 예비 조사 권한을  보유합니다. 고객은 펜타시큐리티㈜의 사전 조사에 전적으로 협조해야 합니다. 그러나 펜타시큐리티㈜는 고객의 사고와 관련하여 통보가 없는 경우라도 사고의 발생을 알고 있거나 사고가 발생했다고 믿을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는 경우 고객에게 사고와 관련된 정보를 요청할 수 있는 권리를 포함하여 재량에 따라 해당 사고를 조사할 예비 조사 권한이 주어집니다. 고객은 펜타시큐리티㈜의 사전 조사에 전적으로 협조해야 합니다.

3. 위 예비 조사가 완료된 후, 펜타시큐리티㈜는 계약자의 원인에 대한 결정권을 가지며, 펜타시큐리티㈜의 결정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이 그러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펜타시큐리티㈜의 결정은 최종 결정이며 법적 구속력을 지닙니다.

4. 펜타시큐리티㈜는 잠정 기간 동안 발생한 사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보증 부인.

펜타시큐리티㈜가 달리 약속하지 않는 한, 펜타시큐리티㈜는 서비스가 중단 없이, 오류 없이, 또는 완전히 안전하다는 것을 약속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인터넷 연결에 고유한 위험으로 인해 고객의 개인 정보, 기밀 정보 및 기타 재산이 유실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또한 웹 씰로 인한 법적 책임 문제는 없습니다. 펜타시큐리티㈜는 본 계약서에 명시된 것 이외의 보안을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펜타시큐리티㈜는 상업성, 만족스러운 품질,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및 비 침해에 대한 묵시적인 보증을 포함하여 이 계약서에 명시적으로 서술되지 않은 법정 또는 기타 모든 보증을 부인합니다. 선택한 서비스의 적합성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서비스는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11. 면책.

펜타시큐리티㈜, 펜타시큐리티㈜ 직원, 대리인, 계열사, 자회사 또는 공급 업체 (“펜타시큐리티㈜ 면책 특약사”)는 고객의 실제 또는 주장된 중과실, 고의적인 비행, 법 위반, 실패로 인해 제 3자가 법적인 손해 배상을 청구할 경우 본 계약서의 요구,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의 도용 또는 침해 또는 본 계약 위반(“제3자 청구”)을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은 청구를 방어하기 위한 비용(합당한 변호사 비용 포함)을 지불해야 하며, 클레임의 결과로 펜타시큐리티㈜ 배상금에 부과된 모든 손해, 보상, 벌금, 합의 또는 기타 금액(“손실”)을 부담합니다. 고객은 제3자 클레임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에 대해 펜타시큐리티㈜는 무해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조에 의거한 고객의 의무에는 고객 직원의 행위 또는 태만, 고객이 서비스에 액세스 권한을 부여한 다른 사람 및 서비스 사용 권한을 취득한 사람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청구가 포함됩니다. 그러한 사람의 행위 또는 생략이 고객에 의해 승인되지 않은 경우에도 합당한 보안 예방책을 제공합니다. 본 제11조에 따른 제3자 배상 청구와 관련하여 펜타시큐리티㈜는

(i) 고객에게 그러한 배상 청구에 대한 신속한 서면 통지를 하고
(ii) 고객의 비용으로 고객이 그러한 청구에 대한 방어 비용 및 그러한 청구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과 관련하여 정보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과 합리적으로 협력해야 합니다.


12. 파생적 손해에 대한 면책.

법률상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펜타시큐리티㈜는 고객에 대한 보상, 간접적, 우발적, 징벌적, 대표적 또는 우발적인 손해, 데이터 또는 고객 콘텐츠의 사용, 손실, 이익 손실, 영업권 손실, 손실, 데이터 또는 고객 콘텐츠의 손실, 대체 상품 또는 서비스 조달 비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 또는 손실, 제한, 태만 또는 엄격한 책임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펜타시큐리티㈜가 그러한 손해의 가능성을 사전에 알고 있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13. 책임의 제한.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펜타시큐리티㈜는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이나 조건의 위반, 계약 위반, 과실, 엄격한 책임 또는 근본적인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다른 법적 이론을 위반하는 고객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했음에도 불구하고, 본 서비스가 고객 또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발생하거나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고객에게 책임을 지는 경우, 고객에 대한 채무 총액은 어떠한 경우에도 펜타시큐리티㈜의 책임으로 발생한 일의 발생 전 6개월 동안 고객이 실제로 지불한 금액을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14. 책임 배정.

양 당사자는 본 계약의 기타 조항 및 본 계약의 위험 부담에 대한 보증 부인, 결과적 손해 부인 및 책임 제한이 양 당사자 간의 일반적인 요소임을 인정함이 이 계약에 들어가 있습니다. 펜타시큐리티㈜ 가격은 이 위험 할당 및 이러한 제한 사항을 반영합니다.


15. 제3자.

서비스를 제3자에게 재판매하기 위해 고객은 서비스 재판매 전에 펜타시큐리티㈜의 사전 서면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본 계약에 대한 제3자 수혜자가 없습니다. 즉, 제3자가 본 계약에 따라 펜타시큐리티㈜ 또는 고객에 대해 어떠한 권리도 갖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16. 기타.

16.1 계약의 변경. 펜타시큐리티㈜는 펜타시큐리티㈜의 재량에 따라 6항을 포함하여 (단, 이에 국한되지 않음) 본 계약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수정된 계약은 Cloudbric 웹사이트 또는 아래 16.2항에 제공된 대로 게시되거나 링크되어야 합니다. 본 계약 기간 동안 변경된 사항은 연장된 계약 기간이 시작될 때 발효됩니다. Cloudbric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여 위의 게시물 및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업데이트를 보고 모니터링하는 것은 고객의 절대적인 의무입니다. 그러한 30일 기간 후에 고객이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수정된 계약을 수락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본 조항 16.1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펜타시큐리티㈜가 요금을 인하하는 경우 요금 변경은 Cloudbric 웹사이트에 게시되거나 아래 16.2 항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즉시 변경됩니다.

16.2 고지. 서비스와 관련된 고객 일상적인 통신은 아래 명시된 주소로 발송됩니다. 또한, 고객이 펜타시큐리티㈜에 위반, 면책 또는 기타 비정상적인 법적 문제에 대한 본 계약 해지에 대한 통지를 제공하려는 경우 고객은 전자 메일 또는 항공 우편으로 아래 명시된 주소로 발송해야 합니다.

펜타시큐리티㈜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15 세우빌딩 9층
담당부서 : 마케팅팀 (이메일: mkt@pentasecurity.com)

 펜타시큐리티㈜의 서비스 및 법적 고지에 관한 일상적인 통신은 Cloudbric 웹사이트를 통해 전송됩니다. 통보는 전달된 시간에 받은 것으로 간주되나 만약 영업일이 아닌 경우 영업일 첫날 받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통지 기간을 계산하기 위해 통지를 받은 날을 영업일 첫날로 간주합니다. 통지는 영어로 해야 합니다.

 16.3 지정 / 외주 업체. 고객은 펜타시큐리티㈜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계약에 의거하여 고객 권리를 양도하거나 고객의 의무를 위임할 수 없습니다. 본 계약은 고객 및 펜타시큐리티㈜ 각각의 계승된 계승인과 허용된 양수인의 이익을 구속하며 이로부터 구속력을 받습니다. 그러나 펜타시큐리티㈜는 자체 판단으로 타사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계열사 또는 자회사를 통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6.4 불가항력. 의무 수행 실패가 전력망 일부의 중대한 실패, 인터넷의 심각한 실패, 자연재해, 전쟁, 폭동, 반란, 전염병, 파업 또는 기타 조직적 노동 행위, 테러 또는 산업에서 예방 조치가 일반적으로 취해지지 않는 규모 또는 유형의 기타 사건 등의 일방 당사자의 통제를 벗어난 사건으로 인한 경우 펜타시큐리티㈜나 고객은 본 계약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16.5 준거법 및 관할권. 이 계약은 다른 관할권의 법률 적용을 요구하는 법 원칙의 선택을 제외하고 대한민국 법에 의해 규율됩니다. 본 계약에서 발생하는 모든 분쟁에 대한 독점적인 장소는 대한민국 법원에 있으며 당사자는 다른 장소에서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고객은 이 장소에 대한 모든 이의 제기를 포기하고 이 법원의 개인 관할권 또는 장소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각 당사자는 청구가 발생한 후 1년 이상 이 계약에 따른 청구를 제기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16.6 일부 동의 역학. SA 조건, 서비스 수준 협약서 또는 허용되는 사용 정책 간에 충돌이 있는 경우 SA, 서비스 수준 협약서 및 허용되는 사용 정책의 순서로 문서가 관리됩니다. 본 계약의 일부가 법원 또는 기타 법원에서 시행할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에도 본 계약의 나머지 조항은 계속 유효하며 당사자는 법원 또는 기타 법원이 시행 가능한 부분을 일관되게 개정할 수 있다고 합의합니다. 당사자의 실질적인 경제적 인센티브로 인해 본 계약이 성립됩니다. 이 SA의 캡션은 편의상 제공되며 SA의 일부가 아닙니다. 이 SA에서 “포함하는”이라는 단어의 사용은 “제한 없이 포함”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야 합니다.

16.7 양 당사자의 관계. 당사자의 관계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아닌 독립 계약자의 관계입니다. 당사자 모두 상대방의 대리인이 아니며 어느 당사자도 제3자와의 계약을 통해 상대방을 구속할 권리가 없습니다.

16.8 권리 포기. 펜타시큐리티㈜가 본 계약에 따라 권리를 행사하지 못하거나 연기하는 것이 그러한 권리의 포기, 몰수 또는 변경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Cloudbric의 본 계약에 따른 권리 포기는 본 계약 또는 다른 권리에 대한 권리의 포기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펜타시큐리티㈜의 본 계약에 따른 권리 포기는 서면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16.9 분리 가능성. 본 계약의 조항이 관할 기관에 의해 유효하지 않거나 집행이 불가능한 경우 그러한 조항은 그러한 무효 또는 시행 불가능성을 제거하는 데 필요한 정도로 해석되거나 제한되거나 필요에 따라 절단됩니다. 본 계약의 나머지 조항은 계속 유효합니다.

16.10 언어. 이 협정의 공식 언어는 한국어입니다. 만약 한국어 원문과 다른 언어의 번역문에 차이나 불일치나 있을 경우(번역의 지체로 인한 경우 등 포함), 한국어 원문을 우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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